기타

본문 바로가기

기타

Q&A

기타 목록

  1. HJ천주천보수련원 주변의 주간날씨예보를 알고 싶은데요.

    서울의 주간날씨예보를 HJ천주천보수련원 홈페이지에서 링크해서 보실 수 있습니다. HJ천주천보수련원 주변의 날씨와 서울의 날씨는 거의 같습니다. HJ천주천보수련원 홈페이지의 링크집 중에 있는 ‘서울의 주간날씨예보’를 클릭하시면 확인해 보실 수 있습니다. 다만 겨울에는 수련원의 최하기온은 서울의 최하기온보다 5도 이상 낮을 경우가 많습니다. 특히 야간에는 급격히 기온이 내려가기 때문에 예비로 두꺼운 옷을 준비하시기 바랍니다.
  2. HJ매그놀이아국제병원에서 진찰을 받을 수 있습니까?

    네, HJ매그놀리아국제병원에서 진찰받으실 수 있습니다. 수련회에 참가하면서 병원 진료를 희망하시는 분은 반드시 HJ천주천보수련원 연수국 강사와 사전에 상담해주시기 바랍니다. *HJ매그놀리아국제병원 홈페이지: http://www.hjmmc.or.kr
  3. HJ천주천보수련원에서 예복과 축복반지를 구입할 수 있습니까?

    천보원 지하1층 재미인샵(매점)에서 예복과 축복반지를 구입하실 수 있습니다. 사전에 재미인샵으로 연락하셔서 Fax로 예약해주시기 바랍니다. 예복을 예약하실 때는 다음과 같은 내용을 명기해주시기 바랍니다. ①이름 ②성별 ③신장과 가슴둘레 ④전화번호 ⑤받는 방법(받아보실 수 있는 주소) *자세한 내용은 재미인샵에 물어보시기 바랍니다. (Tel: 031-589-7401/ Fax: 031-585-2897)
  4. 수련원에서 물건을 분실한 경우 어디로 연락하면 됩니까?

    한국사무실로 1주일 이내에 분실물의 자세한 내용과 연락처 등을 명기해서 Fax(031-584-4336), 혹은 E-mail(cpkr_office@cheongshim.com)로 알려주세요. 이 기간 내에 연락이 없는 물건에 대해서는 책임질 수 없습니다.
  5. HJ천주천보수련원에서 Fax를 사용할 수 있습니까?

    보내고자 하는 내용을 A4용지에 작성 후 한국사무실, 또는 일본사무실에 부탁하시면 됩니다.(문서 기준 - 국내 200원 / 아시아 1,500원 / 그 외 3,000원) 사진 발송 불가.
  6. 수련 중 귀중품 로커를 사용하고 싶은데 어디서 신청하면 됩니까?

    귀중품 로커의 신청은 1층 한국사무실에서 하시면 됩니다. 귀중품 로커는 한국사무실 창구 맞은 편에 있습니다. *보증금 10,000원(키 반납시 돌려줌) + (2일-1,000원 / 3~8일-2,000원 / 9~40일-3,000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