효정국제과학통일재단 VIP초청 통일원리 강연회 > 뉴스

본문 바로가기

뉴스

뉴스

효정국제과학통일재단 VIP초청 통일원리 강연회2019-04-08

본문

 (→사진 더 보기)

 

4월 2~4일, 2박3일 동안 ‘효정국제과학통일재단 VIP초청 통일원리 강연회’가 소르젠 생명공학연구소 소장 이우철 박사와 SRG 융합과학연구회 김규현 사무총장를 비롯한 6명의 연구진 VIP들이 함께한 가운데 천성왕림궁전 3층 북카페에서 열렸다.


통일장 이론을 과학으로 증명하고 항공모함 해양폐기물 정화시설을 계발하는 등 환경과 인류복지에 기여하는 연구를 선도하며 미국과 일본에서 활동하고 있는 이우철 박사 일행은 HJ천주천보수련원에 처음 방문하여 통일원리와 참부모님 사상과 업적에 대한 깊이있는 이해를 도모했다.


HJ천주천보수련원이 지원하고 효정국제과학통일재단의 주관 하에 열린 이번 강연회는 세계 유수의 과학자들을 대상으로 통일원리가 종교와 과학을 하나의 통일된 과제로 해결해 주는 진리임을 깨닫게 하고, 참부모님의 생애와 업적을 통해 인류구원과 영구적 평화세계 구현의 위대한 삶을 소개하고자 하는 취지로 실시되었다.


4월 2일, 오전 10시 효정국제과학통일재단 황성욱 국장의 사회로 개회식을 열고 이기성 회장은 VIP일행을 따뜻하게 맞이하여 인사말을 하였다. 바로 이어 3일간 총서론부터 재림론까지 통일원리 전후편 강의가 빠짐없이 전유상 강원교구장과 조육현 강사를 통해 전달되었다. 첫째날 저녁 특강은 ‘소르젠기술과 진공이론의 통일’을 주제로 김진춘 원장이, 둘째날 저녁 특강은 ‘하나님의 세계구원섭리’를 주제로 주동문 회장이, 셋째날 오전에 이명관 부원장이 ‘효정 천보 특강’을 했고마지막 시간에는 김진춘 원장이 ‘참부모님의 위상과 가치’를 주제로 특강을 하였다.


기간 중 총 5건의 동영상 시청시간이 있었으며 주제는 ‘인류 한가족, 꿈의 실현을 위하여’(MBC Net 방영), ‘신아프리카를 위한 세네갈 평화선언’, ‘2019 선학평화상’, ‘HJ천원단지 소개’, ‘평화를 사랑하는 세계인으로’ 로서 세계평화를 위한 참부모님의 노력과 진행중인 업적을 한눈에 살펴볼 수 있도록 하였다.


VIP참석자 일행은 HJ천보수변카페 2층에서 중식을, 효정설렁탕에서 석식을 하였고, 조식 시간 HJ천보수변카페 3층 코나퀸즈에서 경관을 감상하며 빽빽한 일정 속에서 담소를 나누고 정성어린 서비스를 받는데 대해 흡족해 하였다.


참석자들은 통일원리강연회 이전에 “함께 해 주신 가정연합 스텝분들의 헌신적이고도 겸손하신, 그리고 성심과 성의를 다하시는 모습에 깊이 감동을 받았습니다.”, “훌륭한 생각을 갖고 계신 분들과 아름다운 동행에 감사드립니다. 편안하고 아름다운 정성을 잘 받고 가며 이 사랑스런 정성을 저도 누군가에게 나눠주려 합니다.”, “더 이상의 필요가 없을만큼 대만족입니다.”라며 찬사를 아끼지 않았다.


또한 “통일원리가 초종교, 초과학적으로 인류의 평화와 행복을 완성할 수 있는 원리로 느끼게 되었습니다.”, “신과 창조계, 삶의 원리에 대한 체계적 설명이 인상적이었고, 이러한 원리체계 위에서 전개하고 계시는 공생, 공영, 공의의 통일운동과 그것을 성심의 삶을 통해 만들어 가고 계신 가정연합 분들께 감사와 박수를 보냅니다.” 라며 통일원리를 통해 받은 감명을 전했다.

 

 

*간증: 참부모님께서 이루고자 하시는 세상과 인간과 만물의 복귀의 역사에 일조하겠습니다

*간증: 진정 우리의, 우리 지구의, 우리 인류의 참부모님의 모습이라고 생각합니다

*간증: 창조이상세계로 가기 위한 길은 참부모님의 삶

*간증: 통일원리와 소르젠 과학기술을 접목하면 아름다운 세상이 만들어질 것 같습니다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 트위터로 보내기
  • URL Cop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