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계대역사: 출발기도회 > 뉴스

본문 바로가기

뉴스

뉴스

추계대역사: 출발기도회2018-10-21

본문

  

(→사진 더 보기)

2018 추계 효정 청평특별대역사’(이하 ‘추계대역사’)는 첫째 날(2018.양10.19) 오전 6시 20분 비전2020을 향해 총진군하며 승리의 한 날을 앞두고 있는 세계 각지의 수많은 식구들이 정심원에 모여 대역사의 첫 번째 행사인 출발기도회가 식구들의 뜨거운 열기 속에 거행됐다.
출발기도회의 사회를 맡은 이명관 부원장은 이번 대역사의 첫째 날부터 참부모님을 모시고 ‘천지인참부모님 주관 신한국가정연합 일본선교사회 특별집회’가 열리고 일본에서 한국으로 와서 수고하는 일본 부인들 또한 남자 식구들까지 해서 4,000여 명이 참석을 하게 됨을 알리고 2일 째 오후에는  ‘2018천운상속 효정봉헌식’과 ‘2018 YSP 효정국제청년평화뮤직콘테스트’이 청심평화월드센터에서 참부모님을 모시고 거행이 됨을 알렸다. 또한 저녁에는 수련원에 돌아와서 ‘만물나무기도회’가 있음을 알리고 ‘만물나무기도회’는 이 추계대역사에 있어서 가장 중요한 프로그램 중 하나이며 매년 새로운 천운의 만물나무 성초를 전수받고 기도를 하면 개인적으로 또 가정적으로 큰 은혜와 축복을 내려주시기 때문에 이번 이틀 째 저녁 ‘만물나무기도회’에 모든 식구님들이 성초를 준비해서 참여해서 큰 은혜를 받으라는 메시지를 전하였다. 이후 준비 찬송(성가 6장), 개회선언, 천일국가 제창, 경배, 가정맹세 제창에 이어 이기성 신한국 가정연합 본부 회장 겸 천주청평수련원장은 먼저 다음과 같은 참부모님 말씀을 훈독하였다.

“지금은 여러분들이 참어머님과 함께 일심∙일체∙일화∙일념의 자리로 나간다면 승리할 수 있습니다. 청평은 신앙의 조국이며 본향원입니다. 내가 새로운 문화를 창출해야 됩니다. 거기에 여러분들이 협조해야 됩니다. 그래서 10년 이내에 청평을 세계인의 성지로 만들려고 합니다.” (『참부모님 청평섭리 이해』 2권 20쪽, 2015.12.12. 미국 국제평화교육원(IPEC))

“이제 여러분들에게는 희망이 있습니다, 참부모님의 뜻을 받들어 실천궁행하는 자리에는 기적과 같은 놀라운 하늘이 함께하실 것입니다. 이제 여러분 앞에는 두려울 것이 없습니다. 당당하게 독생녀 참어머니와 함께하는 자리에는 영육계가 하늘이 함께하실 것입니다.” (2018.양10.7, 호남권 희망결의대회, 참부모님 말씀)

그리고 이기성 회장은 다음과 같은 출발보고기도를 천지인참부모님께 올렸다.

“지금부터 47년 전 청평역사가 시작된 이래, 이 땅의 가치를 미리 아시고 뼈를 깎는 정성으로 이 땅을 준비해주심에 진심으로 감사를 드리옵니다. 또한 1995년부터 2단계 역사를 위해서 천상의 흥진님과 대모님께서 실체성신 대신역사를 통해 내외 환경을 준비해주시고 섭리를 진전시켜 주시는 은사 앞에 감사를 드리옵니다. 이와 같은 섭리의 기대 위에 2018 추계효정 청평특별대역사를 3일 동안 실시하게 되었사오니 그야말로 이전에 없던 대역사의 기간이 되게 하여 주시옵소서. 지난날에 내렸던 정성의 기대 위에 은혜 위에 은혜가 내리게 하시고 축복 위에 축복이 내리게 하시고, 기적 위에 기적이 벌어지는 놀라운 3일 기간이 되게 하여 주시옵소서. 사랑하옵는 천지인참부모님, 이제 우리가 이루어야 할 첫 번째 기적은 하늘부모님과 천지인참부모님과 효정의 심정으로 일체가 되는 것임을 알게 해주시옵소서. 그 결과가 천운을 상속받게 하는 길임을 생각하게 될 때 더욱더 부모님을 사랑하고 효정의 마음으로 일체가 되어서 기적의 역사가 벌어지는 기간 되게 하여 주시옵소서. 하늘에서는 구름 기둥으로 참아버님께서 역사하시고, 땅에서는 불기둥으로 참어머님께서 역사하시는 놀라운 은혜를 받았습니다. 모자 협조의 빈틈없는 신앙생활을 통해서 사탄이 일절 틈타지 않을 수 있는 우리가 되게 해주시옵기를 간절히 바라옵고 원하옵나이다.”

그리고 이명관 부원장의 인도로 성가 6장 ‘성원의 은사’를 은혜롭게 찬양한 후 정성을 모아서 간절한 마음을 담아 큰 소리로 통성기도를 하였고 모든 식구들이 비전2020 승리를 위해, 신령과 진리로 거듭나고 실체성신으로 역사하시는 참어머님을 모시고 하나가 되어 전력투구해 나가자는 결의를 다졌다. 단심가에 이어 억만세 삼창을 외치고 은혜로운 대역사의 출발을 하늘부모님과 참부모님께 보고 올렸다. 참석한 식구들의 은혜 간증 가운데 일부를 소개하겠다. 

*간증: 김포공항에 도착하자마자 나타나신 참어머님과 참아버님

*간증: 통성기도를 시작하자마자 나타나신 참어머님과 참아버님
*간증: 달려와서 저를 안아주시는 하늘부모님
*간증: 기도 끝나자마자 나은 두통
*간증: “내가 부르는데 안 올 거야?”라며 나를 깨어주신 참아버님
*간증: 저를 감싸 안으신 따뜻한 손길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 트위터로 보내기
  • URL Cop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