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월 첫째 주: 신한국 가정연합 5지구 2018 천운상속 효정 청평특별 대구교구 순회 > 뉴스

본문 바로가기

뉴스

뉴스

4월 첫째 주: 신한국 가정연합 5지구 2018 천운상속 효정 청평특별 대구교구 순회2018-04-17

본문

이번 주간에는 세계 각국에서 총 2,700여 명의 식구들이 각종 수련에 참석했다. 청평수련생들은 하늘에 대한 효정의 마음으로 참부모님께 기쁨의 실적을 돌려드릴 수 있도록 정성을 들이는 가운데 많은 은혜를 받았다. 주간소식을 은혜 간증들과 함께 나누고자 한다.

 

1. 신한국가정연합 5지구 2018 천운상속 효정 청평특별 대구교구 순회



천일국 6년 천력 2월 16일(양4.1) 오후 4시에 대구교구 대구교회에서 ‘2018 천운상속 효정 청평특별 대구교구 순회’(이하 ‘대구교회 순회)가 진행되었다. 하늘부모님과 참부모님의 큰 은혜 속에서 교회 6층 대성전과 4층 식당에서 찬양역사가 펼쳐졌다.
대구교구는 제1차 1000일 정성을 완료하고 제2차 1000일 정성 850일째의 새벽훈독회와 특별 철야정성을 들이면서 대구교구 순회를 준비했다. 효정 소원성취서를 쓰고, 천일국 선령당을 전수받기 위해 정성을 들인 결과 5개 교회와 가정에서 25개가 전수되는 놀라운 역사가 일어났다.
이날 대구교구 순회에서 대구교구 평화대사 및 식구 약 80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진행된 순회집회는 1부 효정 소원성취서 봉헌과 천일국 선령당 전수식 및 찬양역사와 2부 이기성 신한국 가정연합 본부 회장 겸 천주청평수련원장의 설교 순으로 진행되었다.

1부 행사는 양권일 학사장의 사회로 개회선언, 준비찬송, 경배, 천일국가 제창, 가정맹세, 정동원 교구장의 대표보고, 이명관 부원장의 특강, 효정 소원성취서 봉헌 및 천일국 선령당 전수식, 소개영상, 찬양역사로 진행되었다.
정동원 대구교구장은 보고기도에서 “이날은 부활절이옵니다. 이날을 맞아 특별히 개척1번지 선교1번지 65년 선교역사를 가진 대구에서 펼쳐지는 청평특별역사를 통해 놀라운 영적 역사와 더불어 이 땅을 성별하고자 하오니 역사하여 주시옵소서. 430가정 축복승리를 결의하고 활동하는 식구님들 앞에 놓인 장벽들이 무너지게 역사해 주시옵소서.”라고 간구했다.
이명관 부원장은 특강을 통해서 세계적으로 확산되고 있는 청평대역사 보고와 효정 소원성취서 및 천일국 선령당의 은혜를 공유하며 “대구교구에서 거행되는 청평대역사와 효정 소원성취서와 천일국 선령당의 큰 은혜가 있기를 간절히 바란다.”고 말해 참석자들로부터 큰 호응과 박수를 받았다.
이어 효정 소원성취서 봉헌 및 천일국 선령당 전수식이 있었다. 이기성 회장은 천일국 선령당 전수식 축도에서 “1995년 3가정 축복을 시작으로 천상세계 축복을 허락하시어 315대까지 조상들을 축복하는 놀라운 역사를 허락해 주신 은사 앞에 무엇으로 갚을 수 있겠사옵니까? 이제 역사의 마지막 종착점이요 새 역사의 시작점에 선 축복중심가정들의 배후에 조상들이 지상에서 역사할 수 있는 거점을 마련했사오니 이 시간 전수되는 30개 천일국 선령당이 모셔지는 곳에 절대적인 선령들이 임재하는 처소가 되고, 대구 경북지역의 성현 열사들의 재림역사의 장이 되어 지역사회 지도자들에게 협조해 놀라운 역사가 일어나도록 역사해 주시옵소서.”라고 보고한 뒤 천일국 선령당을 중심하고 천지인참부모님의 놀라운 권세 속에 신령과 진리의 역사, 기적의 역사가 벌어지도록 축원했다.

 

2부 행사는 변시우 교회장의 사회로 준비찬송, 소개영상, 축가, 박영배 지구장의 축사, 신주엽 성훈정 가정의 꽃다발 봉헌, 이기성 회장의 설교 및 축도, 서기홍 원로목사의 억만세 삼창, 폐회선언, 기념촬영 순으로 진행되었다.
박영배 지구장은 축사에서 “천일국 선령당이 가득 찬 제단 위로 올라오니 영적으로 은혜가 더 큰 것 같다.”면서 정성을 모은 대구교구 식구들에게 존경과 감사를 전했습니다. 이어 박영배 지구장은 “이제 대구교구는 정동원 교구장님을 중심하고 더욱 발전할 것이라 믿습니다. 참아버님 천주성화 후 영계권이 변화되었습니다. 실체성신 참어머님 중심하고 자동적인 역사가 일어나고 있습니다. 이기성 신한국 가정연합 회장으로 취임하시고 신령과 진리로 완전히 거듭나는 식구님들의 모습을 보았습니다.”며 특히 효정 소원성취서와 천일국 선령당 역사의 간증을 소개하며 하늘부모님과 참부모님 그리고 절대선령의 역사가 있다는 희망의 메시지를 전했다.
이기성 회장은 축도를 통해 “이 땅에 참부모님 오셔서 하늘부모님께서 이루시려던 꿈을 이루시고 마침내 기원절로 새 하늘과 새 땅이 출발되어지고 이제 기적 같은 섭리의 새봄을 맞이한 지 6년째가 되었다. 이 놀라운 운세가 대구교회에 임하게 역사해 주시옵소서. 절대믿음 절대사랑 절대복종의 재창조의 정신을 상속받아서 대구교구 교구장님과 교회장님과 축복중심가정들이 이제까지 믿음에서 더 믿음을 더하게 인도해 주시고 이제까지의 사랑에서 더 큰 사랑을 더하게 해주시고 이제까지 복종에서 저 큰 복종을 더함으로 실체성신이 마음껏 역사하실 수 있는 축복중심가정이 되게 하여 주시옵소서!
찬양역사로 말미암아 악령을 분립하게 해주심에 감사드리옵니다. 이제 주체적 천상세계 대하여 사탄이 일절 틈타지 않도록 인도해 주시고 천일국 선령당 전수받은 가정은 더 놀라운 실체활동의 거점이 이뤄짐으로 놀라운 역사가 대구교회 일어나게 허락해 주시옵기를 간절히 바라옵니다. 그리하여 가장 기쁘고 새로운 소식을 부모님 앞에 보고 드리는 5지구 대구교구가 되도록 축복해 주시옵소서!
거룩한 주일 모든 것 정리하고 이 자리에 와서 밤늦은 시간까지 정성을 쏟으신 하늘의 놀라운 축복을 받으신 축복가정들이 새롭게 완전히 거듭나기를 간절히 바라옵니다.”라는 내용으로 보고기도를 올렸다.

이렇게 오후 4시에 시작된 청평 찬양집회는 저녁 8시경이 되어서 마치게 되었다. 축복가정들과 식구, 윤용희 대구시평화대사협의회 회장을 비롯한 평화대사들과 대구시민대학생들도 함께 끝까지 참석하여 가인권 지도자들에게도 소중하고 값진 시간이 되었다.
하늘부모님의 뜻을 실현하시고자 고군분투하시는 참부모님의 심정과 하나 되어 세워주신 이기성 회장을 중심으로 대구교구가 비전2020년의 승리를 위하여 5월 27일 제5지구 영남권 1만 명 희망전진대회 전까지 선도 7가정부터 430가정 신종족메시아 축복식 완료를 위해서 만반의 준비를 갖추어서 열심히 뛰고 있다. 4월 1일부로 대구교구 순회를 기점으로 신한국 가정연합 신대구가 선포되었다. 이렇게 섭리 일선으로 내몰아 주시는 하늘부모님과 참부모님께 무한한 감사와 영광을 올립니다.

 

*은혜간증: 대구교구 순회: 지난 2월 22일 결의대회 찬양 중에 보인 환상 

 

*은혜간증: 대구교구 순회: 선령당을 준비하면서 신령한 몽시를 받았습니다

  

*은혜간증: 대구교구 순회: 동국대 사찰조경학박사 송광사 스님이 찬양역사에 참석

  

*은혜간증: 대구교구 순회: 하얀색 차를 끌고 식구님들을 태우고 목적지까지 태워주는 꿈

 

 *은혜간증: 대구교구 순회: 사탄주권이 하늘주권으로 바뀌는 느낌 

  

*은혜간증: 대구교구 순회: 절대신앙 절대사랑 절대복종으로 효녀가 될 것을 다짐

  

*은혜간증: 대구교구 순회: 효정 소원성취서를 봉헌하고 일이 더 많이 들어오게 되었습니다

  

*은혜간증: 대구교구 순회: 10년 전에 성화한 남편이 찾아왔습니다

 

*은혜간증: 대구교구 순회: 두드러기는 완전히 없어졌고, 영이 많이 빠져나간 느낌 

 

*은혜간증: 대구교구 순회: 흰 빛이 오른쪽 귀 쪽으로 따라오는 느낌

  

*은혜간증: 대구교구 순회: 찬양에서 치료를 경험하였다

  

*은혜간증: 대구교구 순회: 찬양을 하면서 오랫동안 잃어버렸던 눈물이 하염없이 흘렀습니다 

 

*은혜간증: 대구교구 순회: 천일국 선령당전수식을 통한 가정의 변화

  

*은혜간증: 대구교구 순회: 선령당 전수를 반대한 시어머니가 꿈에 조상들의 몰매를 맞고 회개함

  

*은혜간증: 대구교구 순회: 조상들이 큰 사고로부터 구해준 은혜

  

*은혜간증: 대구교구 순회: 찬양역사 때 영인들이 들어와…

  

2. 제1415차 효정 청평특별 2일 수련

천일국 6년 천력 2월 22일~23일(2018.4.7~8) 제1415차 효정 청평특별 2일 수련이 진행되었습니다.
제1415차 효정 청평특별 2일 수련 개회식에서 이기성 신한국 가정연합 본부 회장 겸 천주청평수련원장은 먼저 다음과 같은 참부모님 말씀을 훈독했다.

“재림시대에 참부모가 와서 고향 땅을 찾고 나라를 찾아서 하늘 땅의 더럽혀진 핏줄을 바로 잡는 것입니다. 천주청평수련원에서 조상을 해원해서 축복하고 있습니다. (중략).
참부모는 무슨 희생이 있더라도 영계육계의 부산스러운 모든 것을 정리해야 됩니다.”(천일국경전『참부모경』제 4편 제2장 6절 5항 말씀)


“조상해원은 조상이 지금까지 탄식권 한을 품고 있는 하나님 앞에 효자가 못된 것을 효자가 될 수 있도록 길을 열어주는 것입니다. (중략).
지상의 아담적 실체축복가정들을 형님으로 모시고 동생의 자리에서 절대신앙, 절대사랑, 절대복종 하는 것입니다. 그런 자리에서 섬으로써 아담권 문화 창조세계를 이루기 위해서 천상세계도 보조를 지상에서 맞추어야 된다는 것입니다.” (천일국경전『참부모경』제 4편 제2장 6절 7항 말씀)

그 후 이기성 회장은 ‘효자가 된 후에 주인이 되라’라는 제목으로 강의를 했다. 효진님은 효자가 된 다음에 심천개방원 충효개문주가 되셨고, 흥진님은 효자가 된 다음에 영계총사령관이 되셨다는 내용을 강조하면서 먼저 효자가 된 후에 주인이 되어야 함을 강조했다.
따라서 자기가 책임지고 있는 모든 일을 하기 전에 먼저 효자가 되어야 하고 그런 마음을 가지고 일할 때 효자가 되고자 하는 조상들의 절대적인 협조를 받을 수 있음을 강의했다.
그 후 열정적인 찬양의 시간을 가졌다.
둘째 날 아침 찬양 후 조상해원식 찬양을 했다. 참부모님께서 직접주관해 주신 ‘효정 청평특별 2일수련’에 참석한 식구들의 은혜 간증 가운데 일부를 소개하겠다.

 

‘효정 청평특별 2일 수련’ 간증


*은혜간증: 2일수련: 동생의 영육계 약혼식에 참석한 수련
 

 

*은혜간증: 2일수련: 60년 아팠던 오른 팔이 치유되는 영분립 

 

3. 주요 수련 및 행사


1) 신한국 1지구 만남의 장, 사역자 양성 워크숍

4월 3일부터 1박2일 일정으로 91명이 참석하는 가운데 친화교육관 B관 중강당 A,B,C에서 제 1지구 식구들과 2,3,4,5 지구의 식구들도 함께 참석하여 첫째 날에는 개회식과 ‘만남의 장’ 운영 계획을 발표하고 오후에는 ‘만남의 장’ 실행 프로그램을 공유하는 시간을 가졌다. 둘째 날에는 ‘만남의 장’ 프로그램 직무별 사역자 업무분장과 ‘만남의 장’ 시뮬레이션 그리고 폐회식을 끝으로 모든 일정을 마쳤다.

 

2) 강북교회 원리세미나
4월 5일부터 1박2일 일정으로 49명이 참석하는 가운데 친화교육관 B관 중강당B에서 강북교회 식구들을 대상으로 개최되어 첫째 날은 김상오 친화B관팀장의 ‘청평섭리의 이해’ 강좌와 전유상 한국연수팀장의 원리강좌(재림론), 그리고 김승갑 강북교회장의 ‘한학자 총재님을 중심한 통일운동’ 강좌가 진행되었다. 둘째 날에는 아침 정심원기도 후 문화탐방을 끝으로 모든 일정을 마무리 했다.

 

3) 충효가 효정천원 성지순례투어
4월 6일부터 4박5일 일정으로 세계본부의 주관으로 진행되어 도쿠노 에이지 신일본 가정연합 본부 회장과 이성만 부회장을 비롯한 본부직원 6명과 충효가 및 인솔자 40명이 참석하는 가운데 4월 7일과 4월 9일 천주청평수련원 성지순례투어를 했다. 4월 7일에는 정심원, 사랑나무, HJ북카페, 효정카페, 효정마리나를 순례하였고. 4월 9일에는 오후 8시 천성왕림궁전 소성전에서 윷놀이가 열렸고, 이어서 특별기도실 기도회가 열렸다. 은혜 간증들 가운데 일부를 소개하겠다.

 

 *은혜간증: 참어머님의 부드러운 미소 평생 잊지 못할 추억

 

4) 학습멘토링캠프 ‘효정의 꿈’
4월 7일 하루일정으로 세계본부 주관으로 개최되어 총 26명이 참석하는 가운데 친화교육관 B관 중강당A에서 성화학생을 대상으로 진행되었다. 첫째 날은 팀 편성 및 오리엔테이션을 시작으로 ‘참부모님의 메시아 자각과 섭리준비’ 강좌, 5년의 버킷리스트, 올바른 자기주도 학습법, 2018년 1학기 목표와 세부기획, 촛불기도회가 진행되었고, 둘째 날에는 효정의 꿈 발표회, 폐회식을 끝으로 모든 일정을 마쳤다.

 

5) 강원교구 축복대상자 교육
4월 6일 하루일정으로 23명이 참석하는 가운데 친화교육관 B관 중강당C에서 강원교구 축복대상자를 대상으로 개최되어 첫째 날은 개강식 및 조규조 강원교구장의 축복의 의의와 가치, 축복후보자의 자세에 대한 강좌와 가정부장의 축복행정 안내 및 개별상담이 있었고, 둘째 날에는 이상용 원주교회장의 참부모님생애노정 강좌, 정심원 성지기도 그리고 폐회식을 끝으로 모든 일정을 마쳤다.

 

6) 동두천교회 원리세미나
4월 5일부터 1박2일 일정으로 4명이 참석하는 가운데 친화교육관 B관 301호실에서 동두천교회 식구들을 대상으로 개최되었다.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 트위터로 보내기
  • URL Copy